바른 생활/Life in Canada

누텔라 이벤트 참여하고 캐나다 휴양지 가자! (Savour the Beauty of Canada)

DOUX AMI 2023. 6. 18. 16:05

오늘은 국립공원과 누텔라가 함께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물론, 캐나다에 거주하고 있는 성인들이 대상인 이벤트에요.

 

 

누텔라가 주관하는 캐나다 휴양지 (국립공원 휴양지) 3곳 중 한 곳에 가는 행운권인데요.

 

 

오른쪽에 보시면 상세 상품 소개가 되어있죠.

 

캐나다 국립공원 탐험 패스

 

이동경비

 

숙박

 

자동차 렌탈

 

주유카드

 

누텔라 제품 ($200 상당)

 

나름 괜찮은 것 같아서 바로 참여 고고!!

 

 

이름과 이메일, 전화번호와 나이,

 

그리고 이 컨테스트 (Savour the Beauty of Canada) 를 어떻게 알게 되었는지

 

요정도만 작성하고 제출하면 응모 끝이에요!

 

(내 개인정보...ㅠㅠ 아주 글로벌하게 탈탈 털리죠 ㅎㅎ)

 

그나저나 이벤트 이름 한번 잘 지었네요.

 

캐나다 아름다움을 맛보세요! 캬아~

 

카피라이터가 누군지 몰라도 열일했네요.ㅎㅎ

 

 

이제 결과만 기다리면 됩니다!!ㅎㅎ

 

혹시 참여를 원하신다면 아래 사이트로 접속하세요!

 

Enter for your chance to WIN† 1 of 3 Parks Canada Getaways!

 

 

Nutella® Sweater Contest

You could WIN† 1 of 10 Canadian cottage getaways!

nutellaholiday.yowinn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