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생활/일상 속 리뷰

[리뷰] 어린이 유치 보관함

DOUX AMI 2022. 11. 4. 16:05

한국에서는 유치(Milk Tooth) 가 빠지면 지붕위로 던져두면

 

까치가 물고 가서 새 이빨을 가져다 준다고 하죠.

 

 

왜 하필 까치일까요?ㅎㅎ

 

캐나다에서는 이빨 요정 (Tooth Fairy)가 있어서

 

잠자리에 두면 요정이 와서 새 이빨을 선물해준다는 얘기가 있더라고요.

 

 

아무튼 요지는, 예전엔 이렇게 유치 빠지면 다 가져다 버렸는데요.

 

요즘은 이마저도 예쁘게 잘 보관해두는 추세더라고요.

 

이런 분들을 위해 이쁜 유치 보관함도 판매하고 있네요.

 

 

아이 유치가 빠지기 시작하는 나이가 되어 하나 구입해봤어요.

 

 

주문해서 받은 박스에요.

 

 

칙칙한 박스를 열어보니 귀여운 아이 얼굴 모양의 함이 있네요.

 

 

윗니 아랫니 구분이 좀 덜 직관적이긴한데,

 

보관하기 참 좋게 만들어져 있네요.

 

입 속 모양 디자인이 귀여워요.

 

아이 이름과 생일, 태어난 몸무게와 키, 혈액형 등도 적을 수 있어요.

 

주변에 아이가 태어나면 선물해줘도 좋을 듯 하네요.ㅎ

 

 

참고로 각 치아별 영어 이름은 아래와 같아요.

 

 

이번 기회에 영어 공부도 한 번 하고 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