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생활/일상 속 리뷰

[리뷰] 마블 즉석 사진기가 있다?!

DOUX AMI 2022. 9. 29. 01:49

우리 동네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있는

 

차로 약 30분 정도 거리에 있는 다른 도시의 쇼핑몰을 종종 가곤 해요.

 

그냥 구경 삼아 나들이 삼아 아울렛 마실 가는 건데요.

 

지난 번에 갔을 때 재미있는 즉석사진기가 있어서

 

호기심이 발동! 바로 이용해봤어요.ㅎㅎ

 

 

 

바로 요렇게 생긴 마블 즉석 사진기 였어요.

 

 

캐나다에도 이런 즉석 사진기가 다 있냐며

 

신기해하며 가족들과 이리 저리 둘러 보며 구경을 했었죠.

 

상표권, 지재권이 엄하기로 유명한 북미인데

 

그냥 카피해다가 만들었을리는 없고

 

뭔가 퀄리티가 보장될 것 같은 그런 느낌적인 느낌이 들더라고요.ㅎ

 

 

어디보자~~

 

우와~ 가격이 $10 네요.

 

좀 비싼거 아닌가 싶다가도 여기 물가에 마블 개런티면 뭐 그럴만하다 싶었어요.

 

 

돈을 넣기 전에 나오는 기본 안내 화면인데요.

 

저렇게 카메라를 보고 화면에 나오는 장면에 맞춰 포즈를 잡으라고 알려주더라고요.

 

화면은 몇가지 선택이 가능한데,

 

주로 마블 영화의 한 장면이고,

 

마블의 캐릭터들과 함께 찍는 거였어요.

 

 

바로 이렇게 말이죠.ㅎㅎ

 

내가 마블 주인공이 되는건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었어요.ㅠ

 

그래서 아이가 좀 아쉬워 하네요.

 

이 부분은 저도 좀 많이 아쉽더라고요.

 

내가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캡틴 아메리카, 헐크 등등

 

마블의 그 캐릭터가 직접 돼어 보길 사람들은 더 원할텐데 말이죠.

 

크기는 큰데, 스티커 사진은 또 아니에요. ㅠㅠ

 

 

그래서 오늘의 결론!

 

마블을 정말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한 번 쯤 기념 사진 남겨 볼 만해요.

 

그렇지 않다면, 왠지 돈 낭비!! 같다는 생각이 들거에요.

 

이상! 남들이 안할 거 돈 낭비, 시간 낭비 하지 마시라고 대신 리뷰 해드렸어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