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생활/일상 속 리뷰

[리뷰] 신개념 최신 스타일 스트립 타입 영양제

DOUX AMI 2022. 12. 23. 17:03

영양제 하면 어린이들이 먹는 홍이 장군이나 노마 에프 부터

 

종합 비타민, 멀티 비타민, 루테인, 항산화제 등등

 

현대인에게 마치 필수품 같은 느낌인데요.

 

 

아이부터 어른, 노인층까지 건강 기능 식품 혹은

 

건강 보조 식품에 대한 인기는 갈수록 늘어만 가는 것 같아요.

 

이런 인기와 트렌드 속에 항상 새로운 것들이 나오기 마련이죠.

 

그래서 요즘 또 새로운 스타일로 각광받는 스트립 타입 영양제를 한 번 먹어봤어요.

 

 

이름하여 나노베다 (NanoVeda) 라는 스트립 타입 영양제에요.

 

 

인스타그램 채널에 소개글을 보니

 

스위스의 나노테크놀러지와 인도의 아유베다가 만났다네요.

 

그래서 이름이 나노 + 베다가 된 거군요.

 

아유베다가 뭔지 몰라서 검색해봤더니,

 

힌두교 전통의 의약 시스템으로 식습관과 허브 약재를 사용하는 방식이래요.

 

 

어떻게 까 먹는건지 포장지 뒷면에 그림과 함께 설명이 되어 있네요.

 

이대로 한 번 까봤어요.

 

 

아주 얇은 껌 같기도 하고,

 

진통 패치 같기도 하고,

 

필름 같기도 하네요.ㅎ

 

 

한 번 손으로 들어보니 더 얇아요.

 

그럼 맛은?

 

으아~~ 너무 시네요.ㅎㅎㅎ

 

 

집중력도 키워주고, 잠도 잘 자게 해주고,

 

몸에 활력도 채워 준다고 하네요.ㅎㅎ

 

맛은 종합 비타민 맛인데 혀에 넓게 오래 닿다보니 그 신맛이 더 강하게 남네요.

 

하나만 먹어봐선 효능까지는 모르겠지만,

 

챙겨 다니기도 좋고 알약처럼 달그락 소리도 안나서 챙겨 다니기 좋을 거 같아요.ㅎ

 

 

혹시 기회가 된다면 한 번 드셔보세요.

 

그리고 혀에 붙여 놓고 인증샷 한 번 찍어보세요.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