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생활/뇌피셜 칼럼니스트

밴쿠버선봉장이 누구길래?!

DOUX AMI 2022. 5. 31. 07:11

온라인 상에서 특히나 제가 살고 있는 밴쿠버와 관련된 내용들은

 

한국 사이트나 해외 사이트 모두 두루 섭렵하고 있는데요.

 

이렇게 다양한 정보들을 접하는 와중에 밴쿠버선봉장이라는 필명의 글을 접했어요.

 

원본 링크를 찾아 타고타고 올라가보니

 

디씨인사이드 부동산 갤러리에서 꽤나 이슈몰이를 하던 사람이더군요.

 

그것도 꽤나 오래전에 말이죠 ㅎㅎ

 

현재는 밴쿠버가 아닌 호주에 거주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그럼에도 필명은 여전히 밴쿠버선봉장을 고집하고 있네요. 뭐지..ㅎ

 

 

 

 

현재 디씨인사이드에서 검색해보니 1개의 글만 남아있고

 

그마저도 본인이 쓴 글인지 확인은 되지 않고요.

 

 

 

 

 

대신 2022년 5월 6일에 네이버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단 한 달도 채 안되어 1.1만명의 이웃을 가진 블로그가 되었네요.ㄷㄷ

 

 

 

팔십 넘은 노인이라고 말은 하지만,

 

실제로 나이가 그 정도는 아닐꺼라는 추측들이 있더라고요.

 

 

몇 개 대표적인 글을 링크해드리니 한 번 보시길 바래요.

 

말이 좀 많이 거칠고 표현이 상스럽긴 하지만요.

 

 

 

어쨋든 부자가 되기 위해 필요한 마인드에 대해서만큼은 공감이 되네요.

 

 

 

 

서울에 등기치라는 말을 달고 사는 분이네요.ㅎㅎ

 

 

 

 

 

부동산 투자가 자산 증식과 부자가 되기 위한 길에 중요 요소 중 하나임은 틀림없죠.

 

 

물론 그렇다고 이 분의 모든 말과 표현들이 다 옳다고 생각하는 건 아니에요.

 

 

 

2013년 디씨 글에서 어떤 분이 쓰신 것처럼

 

앞뒤 맥락이 맞지 않는 부분이나 특정 지역, 성별 비하 표현을 쓰기도 하는 등

 

너무 지나치게 강성의 표현을 하기 때문에 불편함을 느끼게되는데요.

 

어쨋든 부동산 투자에 대한 본인만의 굳건한 철학이 있는 사람이네요.

 

 

 

 

표현 하나하나에서 진심이 느껴지네요.ㅎ

 

저도 물론 저 위에 돈 버는 머리 꽉 닫힌 1인 이었지요. ㅠㅠ

 

 

오늘의 결론!

 

부동산 투자에 관심이 있다면 그리고 부자가 되고 싶다면,

 

정신 교육 차원에서 쌈마이 인문학적 갬성으로 한 번 쯤 훑어보면 좋을 글이

 

바로 밴쿠버 선봉장의 글들이 아닌가 싶네요.

 

다른 건 몰라도 일찌감치 부동산에 눈을 떠야 한다는 마인드는 저도 동감하는 바에요.

 

 

[밴쿠버 선봉장의 블로그 링크]

https://blog.naver.com/sofoswh

 

부동산갤러리 밴쿠버선봉장의 블로그 : 네이버 블로그

팔십이 넘은 노인네입니다 과거를 회상하며 살아온 삶을 기록합니다 내랜조...

blog.naver.com

 

 

 

마지막으로 "내랜조"는 Nathan Jo 라고 하네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