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 생활/Life in Canada

Seven Eleven Day: 세븐 일레븐의 생일은??

DOUX AMI 2022. 7. 14. 05:34

한국에서도 유명한 편의점 브랜드 세븐 일레븐.

 

 

북미, 즉 미국과 캐나다에서 7월 11일에는 세븐 일레븐 데이 라는 이벤트가 있는데요,

 

세븐 일레븐 이름에 맞춰 7월 11일을 세븐 일레븐의 생일이라며,

 

무료로 슬러피 (Slurpee, 슬러쉬 음료)를 나눠줘요.

 

 

올해는 95번째 생일이었다고 하네요.

 

 

그냥 가면 다 주느냐? 예 맞아요.ㅎ

 

세븐 일레븐 멤버십 7Rewards 를 만들거나 이미 가입된 사람들에게 주니까

 

앱을 다운받아서 가져 가면 돼요.

 

 

그러니 모두가 다 받을 수 있는 거라고 할 수 있죠.

 

 

사실 세븐일레븐은 한국에서 알려진 것과는 다르게

 

일본기업이 아닌 미국 텍사스 달러스에 본사를 둔 국제 기업이에요.

 

1927년에 아이스크림 가게로 처음 문을 열었었다고 해요.

 

 

언제나 그 시작은 미약하네요.

 

 

이분이 창업자인 Joe C. Thompson 이라는 분이에요.

 

실제 창업일이 7월 11일은 아니겠지만,

 

브랜드 네임이 이 회사의 아이덴티티를 잘 보여주고 있으니

 

(오전 7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영업한다는 의미)

 

그 이름을 잘 살렸다고 볼 수 있네요.

 

원래 창립기념일이라는게 그런거잖아요.ㅎ

 

직원들끼리만 축하하고 끝내지 않고,

 

고객들과 함께 하나의 이벤트로 삼은 점은 정말 칭찬하고 싶어요!

 

 

해피 슬러피 데이 (Slurpee Day)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