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생활/일상 속 리뷰

[리뷰] 규조토 욕실 매트 업그레이드

DOUX AMI 2020. 11. 4. 11:15

예전에 이마트 규조토 욕실 발매트

 

포스팅을 한 적이 있어요.

 

잘 사용했었는데 그만 깨트려서..ㅠㅠ

 

새로 구입을 해봤는데,

 

그 사이 다양한 제품들이 많이 나왔더라고요.

 

그 중에서도 눈길을 끈 건

 

디자인 발매트였어요.

 

 

기존의 칙칙한 진회색 매트들과 달리

 

요즘 나오는 규조토 발매트는

 

산뜻한 색상과 디자인이 있더라고요.

 

 

처음 배송 받고는 잘못 배달된 줄 알았어요.ㅎ

 

패키지에 사진은 모델과 관계없이

 

통일되게 적용된 거 같더라고요.

 

 

뒷면에는 사용 주의 사항이 빼곡히 적혀있어요.

 

귀찮아서 잘 안읽어 보지만,

 

직사광선에 말리면 안되고,

 

동봉된 사포로 문질러 닦아 사용하라는

 

안내는 꼭 지켜야 하겠더라고요!

 

 

요렇게 친절히 사포도 함께 줬네요.

 

목공예하면서 320방 샌드페이퍼는

 

마감용이란 걸 알고 있기에

 

탁월한 선택이라고 생각했어요.ㅎ

 

 

교환과 반품에 대해서도

 

신청서로 자세히 안내해주네요.

 

 

기존에 사용했던 규조토 매트도 좋았지만,

 

산뜻한 이미지로 바꿔보니 더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