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생활/일상 속 리뷰

[리뷰] 불가리 무상 폴리싱 서비스도 받고 이벤트 머그컵도 득템!!

DOUX AMI 2020. 10. 28. 10:28

지난 주에 불가리에서 안내 문자를 하나 받았어요.

 

세르펜티 이벤트라고 참여하라는데

 

사실 그냥 스팸으로 보고 지우려던 찰나,

 

무상 폴리싱 서비스를 한다고 하네요.

 

그 동안 한 번도 폴리싱을 안해서

 

화이트골드가 누렁이가 되어가고 있었거든요.ㅠ

 

바로 주말에 매장에 갔었는데,

 

폴리싱 서비스 접수하는 동안

 

세르펜티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머그컵 받아 가시라고 안내해주셨어요.

 

 

이벤트라고 특별히 어려운 건 아니고,

 

매장 안에 비치된 키오스크에서

 

세르펜티의 영감을 받은 뱀의 다양한

 

상징성에 대한 설명을 보고,

 

가족 사진 한 장 찍으면 끗~!!

 

 

 

그렇게 받은 게 요 머그컵되시겠어요.ㅎ

부부 함께 사용하라고 2개 주셨네요.

 

 

그런데, 그냥 머그컵이 아니었다!!

 

뜨거운 물을 담으면 색이 변한다네요.

 

 

신상 제품 라인업 홍보를 위해

 

이벤트용으로 제작된 것 치고는

 

퀄리티가 상당하네요.ㅎ

 

 

색상 변화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해서

 

바로 뜨거운 물 부어 봤어요.^^

 

뜨거운 물을 부으면 색이 변하는 머그잔

와우~~

 

저는 어린애처럼 꼭 이런게 재밌더라고요.ㅎ

 

뜨거운 물 부은 것과 안부은 것을

 

함께 놓고 보니 더 확연하죠?

 

여러분은 어떤 컬러가 더 좋으세요?

 

 

무상 애프터 폴리싱 서비스가

 

11월 30일까지라고 하니

 

혹시 폴리싱 해야할 불가리 액세서리

 

가지고 계시면 이 기간을 이용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