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 생활/Life in Canada

팀홀튼 60주년 기념 대박 신 메뉴

DOUX AMI 2024. 1. 26. 15:45

팀홀튼이 어느 덧 60년이 되었다네요.

 

 

1964년에 창립했다고 하니,

 

세월 참 빠르죠?

 

 

자아~ 여기가 팀홀튼의 역사가 시작된

 

1호점 이에요.

 

캐나다 온타리오주 해밀턴이라는 동네에

 

여전히 있다고 하네요.

 

 

크으~ 역사를 보여주는 현판.

 

아쉬운대로 서부의 팀홀튼이라도

 

즐겨 줄 수 밖에요.

 

 

아보츠포드에 볼 일이 있어서

 

갔다가 생각나서 들렀는데

 

와우~ 매장이 정말 깔끔하네요!

 

 

주문을 하고 기다리는 동안

 

테이블 맞은 편 벽에 걸린 그림들을

 

구경하면서 마음에 안정을 찾아요.ㅎ

 

 

새롭게 다시 돌아 온 메뉴들이 있다는데

 

그 중 하나인 오믈렛 바이트를 먹어봤어요.

 

 

한 입 거리에 가격도 $3.99로 저렴하고

 

정말 맛있네요!

 

 

다음번에는 다른 레트로 친구들을

 

만나보려고 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