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생활/컨텐츠 크리에이팅

네이버 블로그 챌린지 주간 일기 도전!

DOUX AMI 2022. 6. 7. 03:47

티스토리와 함께 운영중인 네이버 블로그에 들어가 보니 왠 이벤트 안내문이 내 눈길을 끄네요.

 

 

갓생 주간일기 챌린지?!

 

매일 쓰기는 번거롭고 귀찮지만,

 

일주일 단위로 뭔가 생활을 정리해보고 되짚어보는 시간을 가져보라는 의미인 모양이네요.

 

티스토리는 왜 이런 이벤트를 안할까 몰라요.ㅎㅎ

 

 

사실 직장 다닐 때 매주 작성하던 주간보고가 문득 생각이 났어요.

 

그래서 쓰는 김에 티스토리에도 함께 올릴려고 주간보고라는 카테고리를 이번에 하나 만들었죠.

 

매주 매주 지난 주엔 뭘 했고, 돌아오는 주에는 뭘 할 예정인지,

 

일정이나 이슈 사항들을 일목요연하게 정리하느라 월요일마다 또는 금요일마다 바빴죠.

 

뭔가 특별한 이슈가 있는 때는 그나마 다행인데,

 

물 흐르듯 별 일 없이 잘 흘러가버리는 주간에는

 

그야말로 창작의 고통 속에 방구석 3류 인터넷 소설가 빙의해서

 

머리를 쥐어 짜내서 뭔가 그럴싸하게 포장해대곤 했지요.ㅎㅎ

 

 

 

아련한 추억 속에 다시 블로그 챌린지 일정을 보니 장장 6개월 간의 대장정 이네요.ㅎㅎ

 

매 월 4주 참여 일정이니까 총 24회의 일기를 작성하면 되겠군요!

 

그래서 한 번 도전해봐야겠다라는 마음이 들어서 이렇게 시작해보려구요.

 

일기라고 하니 더 맘이 편하고 부담없이 해 볼 생각이 들더라고요.

 

매 달 네이버페이 5만원 씩 6개월동안 총 30만원을 받는다면

 

그것만해도 큰 보상이 될 것 같은데요.

 

(물론 추첨으로 1,000명만 주지만요.)

 

제 목표는 저 네이버페이 보상으로 네이버기부에 참여하는 것이 목표랍니다! 😆

 

 

3개월 달성 아이패드 에어, 6개월 달성 맥북 프로 해외여행 상품권이 걸려있어요!

 

어떤 결과가 있을지 미래는 아무도 모르지만,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는다고 했으니 간절히 바라면 이루어질지도 모르잖아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