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생활/디지털 노마드

6개월만에 애드포스트 첫 수익 인증

DOUX AMI 2021. 5. 1. 15:26

 

작년 9월부터 애드포스트 승인 이후

 

올해 3월까지 약 반 년 동안 수익이 잔잔하게 이어지더니

 

결국 누적 5만원을 돌파하고 수익금 지급이 이루어졌어요.

 

감격의 첫 애드포스트 수익금 지급~ Yeah~

 

 

먼저 수익 지급에 대한 사전 안내 메일이 발송되구요,

 

 

 

실제 입금으로 이어지기까지 약 3주 정도 소요가 되었네요.

 

 

실제 입금 금액은 메일로 안내 받은 금액과 동일했어요.

 

연간 누적 수익 12만 5천원 이상 경우에는

 

소득세와 주민세를 제한다고 해요.

 

우리가 흔히 은행에 적금 모았다가 만기되서 받으면 제하는

 

그 대략 15.4% 정도 (소득세 14% + 주민세 1.4%)를 말하는 것 같아요.

 

 

 

그리고 이렇게 친절하게 문자로도 안내를 해줘요.

 

 

하아.. 거의 한 달에 만원이 채 안되는 금액이지만,

 

이거라도 꾸준히 적립되어 준다면 그게 어디겠어요?

 

미숙한 실력의 포스팅에도 찾아와 주시는 님들께 그저 감사할 따름이지요.

 

 

3월 한 달 무슨 이유인지 광고 클릭수가 갑자기 떨어졌지만,

 

4월에 다시 이전 수준으로 회복되어 다행이네요.

 

 

양질의 포스팅으로 많은 분들이 방문해 주시고,

 

그 안에서 광고 배너 클릭수가 늘어나는 선순환이

 

결국 모든 블로거들이 지향해야 하는 목표라고 다시 한 번 생각하게 되네요.

 

그럼 오늘도 힘차게 으쌰 으쌰!!

 

 

 

참고로,

 

작년 11월 $100 수익 정산을 달성한 애드센스는

 

월 평균 $5 정도의 수익을 누적해주고 있네요.

 

 

디지털 노마드의 시작은 이렇게 미약하지만

 

그 끝은 창대하리라 굳게 믿어보는 초짜 블로거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