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생활/일상 속 리뷰

[리뷰] 유기농 레몬에이드 : 레몬 마마 에이드 가격과 후기

DOUX AMI 2021. 2. 7. 00:30

특이한 걸 좋아라하는 가족 덕분에

 

요새 저도 이것저것 많이 시도해보게 되는데요.

 

오늘은 유기농 레몬에이드 : 레몬 마마를 알게 되었어요.^^

 

 

레모네이드가 다 거기서 거기지 싶었는데,

 

오~ 이건 좀 다르네요.^^

 

 

마치 현장에서 직접 짜서 판매하는 레모네이드 같은 느낌이에요.

 

 

탄산도 너무 강하지 않아서

 

저처럼 탄산음료 안좋아하는 사람들도 부담없이 마실 수 있네요.ㅎ

 

 

보통 뭐 먹으면 성분표를 항상 살펴보는 편인데요,

 

이번에도 역시나 한 번 자세히 읽어봤어요.

 

레몬주스 함량 8.5%로 생각보다 높네요.

 

7.5% 함유된 설탕도 유기농 설탕을 쓰네요.

 

원산지는 독일이네요.

 

역시 맥주 잘만드는 나라라 그런지 이런 음료도 잘 만드나봐요.ㅎㅎ

 

가장 중요한 가격!

 

네이버에서 검색해보니 대략 맥주 한 캔 값이에요.

 

 

결코 싼 가격은 아니에요.

 

그치만, 맥주 대신 또는 몸에 좋은 거 찾아 먹고 싶은 분들에게는

 

정말 잘 어울리는 음료 제품이 아닌가 싶네요.ㅎ

 

 

그리고 살펴보니 종류가 여러가지가 있더라고요.

 

 

왼쪽부터 패션, 레몬, 오렌지, 진저&라임, 레몬로즈 총 5 가지네요.ㅎㅎ

 

기호에 맞게 선택 하셔서 즐겨보세요~~

 

 

이상 독일에서 날아 온 유기농 레모네이드 였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