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 생활/Life in Canada

BC Hydro 의 챌린지와 이벤트

DOUX AMI 2023. 9. 20. 15:05

캐나다 BC 주는 대부분 전기와 수도 공급을

 

BC Hydro 라는 공기업에서 맡고 있는데요.

 

간혹 여러가지 이벤트를 통해

 

선물을 주기도 하고,

 

각종 감면 혜택이나

 

포인트 금액을 넣어주기도 하는 등

 

나름 쏠쏠한 재미를 제공하고 있어요.

 

그래서 제가 참여하고 경험한

 

BC Hydro 이벤트 및 챌린지 에 대해

 

간단히 소개해드리려 해요.

 

 

 

우선 저는 전년 대비 1년 동안

 

에너지 사용 감축 챌린지에 신청한 상태였고

 

운 좋게도 큰 폭의 감축을 이루어서

 

$50 라는 거금의 상금을 받았어요.

 

 

이런 이벤트와 챌린지는

 

BC Hydro 홈페이지에 가 보시면

 

홈화면 공지사항을 통해 아실 수 있고

 

바로 신청도 가능해요.

 

 

 

저는 또 한번 같은 챌린지에 도전했는데요.

 

향후 1년 (12개월) 간

 

에너지 사용 10% 감축하기에요.

 

 

작년에는 겨울에 난방을

 

콘도 히터에서 히터 머신으로 바꾸고나서

 

큰 폭의 감축을 성공했는데

 

올해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여름을 맞아

 

냉방 에너지 감축을 위해

 

퀴즈 이벤트를 진행했는데요.

 

아쉽게도 선정은 되지 못했어요.

 

추첨을 통해 정답자 중 5명을 뽑아

 

$100 상당의 케네디언타이어 쿠폰을

 

준다는데 말이죠.

 

까비~

 

 

 

PNE Home tour라고 해서

 

버츄얼로 집구경을 하는데요.

 

이게 또 일종의 복권이라

 

당첨자에게 집을 줘요.

 

일종의 옛날 주택복권같은 개념인거죠.

 

아, PNE Pacific National Exhibition 

 

줄임말 이에요.

 

 

 

에너지 절약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자주 BC Hydro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시기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