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생활/디지털 노마드

스마트폰으로 용돈벌기 앱테크 (6) : 오베이

DOUX AMI 2022. 2. 2. 00:05

예전에 스마트폰으로 용돈버는 서베이 앱테크 시리즈를 올렸었는데요,

 

고마우신 블로그 이웃님의 소개로 오베이라는 앱도 알게 되었어요.

 

이자리를 빌어 감사인사 올리고요~

 

오늘은 이 오베이 앱의 실사용 후기와 함께 300원 받기 추천인 링크 함께 안내드릴께요.

 

 

앱은 심플하다 싶을만큼 사용성이 간단하고 잘 짜여진 GUI가 특징적이네요.

 

 

다운로드 후에 가입하고 나서 앱 진입 첫화면은 마이오베이에요.

 

 

하단 좌측 첫 메뉴가 중요한 내 설문 메뉴고요.

 

 

국내 설문은 올라오는 즉시 참여가 이루어지다 보니

 

미리 알람 설정해놓고 바로 접속하지 않으면 거의 놓치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제휴설문을 주로 많이 참여 했어요.

 

 

주로 해외에서 글로벌 진행하는 서베이 조사 건들이더라고요.

 

 

다시 마이 오베이에서 내가 받은 설문 내역을 확인할 수 있고요,

 

 

아쉽게 놓쳤던 미응답 설문들도 리스트 확인이 가능하네요.

 

아까비...

 

 

세번째 메뉴 오베이샵은 포인트 사용에 관련된 메뉴인데요.

 

 

현재 컬쳐랜드 상품권은 판매 일시 중단 상태에요.

 

곧 다시 오픈해주겠죠??

 

현금 출금은 10,000원부터 가능해요!! 참고하세요!!

 

 

그 외에 기프티쇼로 선물도 가능하고요,

 

더 적은 금액의 물건들을 구매할 수 있어요!! 😃

 

 

여기는 추천인 코드가 아니라 링크를 제공해서

 

꼭 그 링크를 통해서 가입해야만 하는 방식인데요.

 

추천한 사람과 추천 받은 사람 모두 각각 300원의 적립이 이루어져요.

 

신규 회원은 500원 추가 적립도 해준데요!

 

 

그럼 올해도 열심히 벌어보자구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