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생활/일상 속 리뷰

[리뷰] 파리지앵 갬성 튜브 밤잼 : 클레망포지에 크렘드마롱

DOUX AMI 2021. 3. 24. 00:15

오랜만에 빵순이 빵돌이 끼리 모였는데,

 

아주 맛있고 특이한 튜브 타입 잼을 발견했어요.

 

바로, 클레망포지에 크렘드마롱이라는

 

메이드 인 프랑스 밤 잼이에요!!

 

 

 

처음에 생긴 거 보고,

 

왠 유화물감인가 싶었는데요.ㅎ

 

 

 

이렇게 보니 핸드크림 같기도 하네요.ㅋㅋ

 

 

 

밤송이와 밤나무잎으로 그려진

 

캐릭터가 참 이국적이고 인상적이네요.

 

귀엽다거나 한국인에게 어필할 수 있는 캐릭터는 아닌 것 같아요;;ㅋ

 

 

 

빵에 짜보면 이런 발색과 색감이에요.

 

먹어보면 정말 맛있고 신선하다고 느끼실 거에요.

 

보통 많이 먹는 과일 잼들과는 맛이 달라서 색다른 경험을 주네요.

 

 

 

가격도 그렇게 비싼 것도 아니고요,

 

몰랐는데 병타입도 있더라고요.

 

그치만 튜브 타입이 좀 색달랐어요.ㅎㅎ

 

가지고 다니면서 빵에 발라 먹으면 좀 있어보이지 않을라나요?!ㅋㅋ

 

 

 

요렇게 슥샥슥샥~~

 

따로 스푼 들고 돌려가며 쓰고 입으로 빨고 다시 퍼고...

 

그런 거 안해도 되서 깔끔하고 위생적이에요.^^

 

이상 파리지앵 갬성 튜브 밤잼 사용기 였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