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생활/일상 속 리뷰

[리뷰] LEGO Hidden Side : 레고도 모바일 게임 시대!

DOUX AMI 2020. 9. 21. 10:40

레고 히든 사이드 앱

 

레고 히든 사이드 시리즈를 아시나요?

 

더 이상 어릴 때 가지고 놀던

 

만들기 레고가 아니네요;;

 

요즘 레고는 IT 기술과 접목되었어요.

 

우리 아이 최애템

요런 시리즈 세트를 하나 사서

 

조립을 완성한 뒤

 

모바일 앱을 다운받아서

 

실제 유령을 잡는 게임을 할 수 있어요!

 

모바일 증강현실로 유령이 나타난다!

 

아이가 너무 어리다면

 

부모님들이 거의 대신 해줘야겠지만

 

초등학생 정도라면 혼자 충분히

 

즐길 수 있는 난이도라고 보여요.

 

유령 콜렉션이라니..

게임 속에서 나오는 다양한 고스트들을

 

열심히 모아 나가는 게 재미더군요.

 

내가 유령이 되어 보자

또 내가 원하는 세 마리의 고스트로

 

팀을 짜서 내가 유령이 돼 볼 수도 있어요.

 

이 때는 사냥꾼으로부터 공격 당하지 않고

 

잘 도망 다니면서 오히려

 

사냥꾼에게 공격을 하는게 관건이죠.ㅎ

 

 

계속 하다보면 내 배터리나 파워도

 

업그레이드할 수 있고요,

 

또 내가 모은 고스트들도

 

업그레이드가 가능해요.

 

 

헌터도 되었다가,

 

고스트도 되었다가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만 하네요.ㅎㅎ

가장 좋아하는 최애 캐릭터

 

증강현실이라서

 

사운드도 그렇고

 

더 무서움이 배가 되서

 

간혹 겁도 내는 아이를 보면서

 

참 귀엽다는 생각이 드네요.

 

전자기기 가까이 하는게 안좋지만

 

가끔은 30분 정도 아이와 같이

 

놀아주는 것도 좋은 추억이라고

 

생각하면서 오늘도 열심히

 

유령을 잡네요.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