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생활/일상 속 리뷰

[리뷰] 녹 때도 벗겨내는 욕실, 싱크대 청소세제

DOUX AMI 2024. 1. 13. 13:00

얼마 전 샤워커튼을 교체하려는데

 

글쎄 샤워커튼 다는 커튼봉에

 

녹이 벌겋게 서려있는거 있죠.

 

세상에... 어떻게 스테인레스에 녹이 생기지.

 

녹이 생기지 않아서

 

Stain + Less 아니었던가요..

 

 

구글링해보니

 

스테인레스 스틸도 녹이 생기긴하더군요.

 

저희 집 샤워커튼봉이 저정도는 아니구요.ㅎ

 

아무튼 예.. 뭐 그렇습니다..

 

그래서 봉까지 교체를 하려던 찰나

 

집에 있는 싱크대 청소세제가 있어서

 

혹시나 해서 한번 이용해봤어요.

 

물에다 적당히 세제를 풀어서

 

휴지에 묻혀서 닦아봤더니!!!

 

 

와우~

 

저 뒤에 새것같은 커튼봉이 보이시나요?ㅎㅎ

 

 

Perfect Sink

 

이름값을 하는 녀석이었어요!

 

홈센스에서 1+1으로 산 녀석인데

 

앞으로 욕실이나 주방의 싱크대 등등

 

녀석의 활약이 기대되네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