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생활/IT 모바일 꿀팁

[Tip] 페이팔 (PayPal) 내 계좌로 수수료 없이 돈 보내는 꿀 팁 (ft. 은행 계좌 등록 방법)

DOUX AMI 2021. 10. 18. 00:18

페이팔로 온라인 결제 시 이용하는 분들이 많이 있으실텐데요.

 

특히나 해외 사이트 거래 시 아주 유용하죠.

 

오늘은 내 은행 계좌로 송금 시 페이팔 이용에 대해 알려드리려 해요.

 

저 같은 경우에는 예전에 한 번 포스팅했던

 

달러 벌이 서베이의 포인트를 현금화 할 때 아주 유용했어요.

 

https://thegift.tistory.com/294

 

해외 서베이 서비스로 달러 벌기 1. LEO

한국에서 이미 유명한 서베이 서비스들이 많이 있죠. 제가 예전 포스팅에서 이미 여러 번 소개해드렸듯이 한국리서치나 패널퀸, 패널나우 등 현금으로 지급되는 서비스도 있고, 헤이폴처럼

thegift.tistory.com

 

이렇게 포인트를 현금으로 바꾸려 하거나,

 

다른 사람/기관에서 송금을 받아야 할 경우 (특히 해외 간)

 

내 계좌를 통해 받으려면 대략 2~3%의 수수료가 발생하는데요.

 

그래서 주로 쓰는 방식이 페이팔로 받는 거에요.

 

그 뒤에 페이팔에 등록된 내 은행 계좌로 돈을 보내는 거죠.

 

다시 간단히 표현하면,

 

1. 개인/업체 >>>> 페이팔

 

2. 페이팔 >>>>> (페이팔에 등록 된) 내 계좌

 

바로 이런 방식이에요.

 

페이팔에서 내 계좌에 페이팔 머니를 옮기는 건 일주일 정도 시간이 걸려서 그렇지

 

수수료가 전혀 들지 않거든요.

 

 

그러면, 은행 계좌를 페이팔에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먼저 페이팔에 가입 및 접속 후 Wallet에서 하단 메뉴를 통해

 

내 은행 계좌를 연결해줘야 해요.

 

 

저는 제가 주로 사용하는 CIBC의 체크 계좌를 한 번 연결해 봤어요.

 

기본 정보 등록만으로 완료되지 않기 때문에

 

오른쪽 컨펌 버튼을 눌러 컨펌 진행을 해줘야 해요.

 

 

 

그러고나면 이렇게 컨펌 진행에 대한 안내 문구가 간단히 나와요.

 

위에 설명처럼 내 은행계좌로 $0.5 보다 적은 금액으로 두 차례 송금을 해요.

 

Accept 후에 이 금액을 확인하고 와서 얼마를 받았는지 적으면 돼요.

 

 

저는 2센트와 7센트가 각각 입금되었었어요.

 

 

이렇게 확인 과정을 마치고 나면 끝이에요.

 

그 후에 내가 받을 돈이나 모아 둔 포인트를 페이팔로 받으면,

 

지금 등록한 내 계좌로 수수료 없이 현금화할 수 있는 거죠.^^

 

 

자, 여기 실제로 제가 LEO로 모은 포인트 중 일부를 현금화한 내용이에요.

 

20달러를 9월 29일에 연계 은행 계좌로 이체했더니

 

약 일주일 후인 10월 7일에 입금이 되었어요.

 

보시다시피 수수료 1센트도 떼이지 않았고요.

 

이렇게 쏠쏠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오늘 정보는 필요한 분들이 별로 없으실수도 있지만

 

혹시나 알아 두신다면 나중에 정말 유용할 일이 있으실 거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