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생활/IT 모바일 꿀팁

[Tip] Adicting Games : 무료/무가입/무설치 Flash PC 게임 (ft. 어몽어스!)

DOUX AMI 2021. 6. 13. 02:12

요즘은 게임도 다들 스마트폰으로 하는데요.

 

예전에는 혼자 가볍게 할 수 있는 PC 게임들(무료/무가입/무설치)도 많았어요.

 

요즘은 어도비의 Flash도 더 이상 브라우져에서 지원을 안하게 되면서

 

심심풀이로 재밌게 하던 웹브라우져 플래시 게임이 다 사라진 줄 알았는데요.

 

아직도 그런 게임을 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어서 잊지 않으려고 포스팅해요.ㅎ

 

구글링하다 찾은 Adicting Games라는 사이트 인데요.

 

 

심심풀이로 하기 좋은 게임들이 엄청 많아요.

 

 

 

 

 

 

 

Cute Shooting / Shooting / Strategy / War / Defence / Puzzle 

 

카테고리도 다양하고요.

 

물론 겹치는 게임들도 다수 있지만요.ㅎㅎ

 

 

 

추억 속의 공성게임 타워 디펜스도 있네요.ㅎㅎ

 

오랜만에 하려니 잘 안되네요;;

 

 

그리고,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어몽어스!

 

임포스터라는 이름의 게임이 여기에도 있네요.

 

 

 

여기 있는 모든 게임들이 조작법도 간단하고, 복잡한 가입이나 설치 과정없이

 

전체화면으로 넓고 시원한 시야각 속에서 게임할 수 있으니,

 

심심할 때 한 번 씩 접속해서 하면 재미있을 거 같아서 링크 공유해요!

 

https://www.addictinggames.com/

 

Games - Free Online Games at Addicting Games

Little Big Snake is an IOGame with one of the most thriving fan bases on the internet. This doesn’t really come as a surprise to us because —after all— we love it and we’ve done our darnedest to share it with as many players as we can far and wide.

www.addictinggames.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