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생활/디지털 노마드

애드센스 승인 까이면 받는 메일

DOUX AMI 2020. 8. 22. 22:04

디지털 노마드의 첫 걸음

마치.. 

 

뭔가 한 두 가지 사소한 것만 수정하면

 

승인이 곧 될 것만 같은 제목의 메일이

 

애드센스 신청 2주만에 딱 맞춰 도착했어요.

승인 거절 메일인데 제목이 ㅎ

 

신나서 열어보면 이게 뭔 소린가 싶어요.

 

첨엔 내가 뭘 미준수했다는 건지 찾으려고 눈에 불을 키지만

 

사실 정확히 어떤 항목이 미준수 항목인지는 알려주지 않아요.ㅎ

정책 미준수 문제를 모두 해결하라지만 뭔지는 안알랴줌 ㅋ

 

바로 저게 뭔가 싶어서 애드센스 링크로 들어가보면

 

대부분의 신청자가 보게 된다는 그 문구를 

 

저도 만났네요 이궁..

쓸모없는 블로그 취급 받는 이 기분..ㅠ

 

딱 한 달 운영하고 신청한 결과는 참패네요.

 

하지만 그 사이 더 많은 글을 게재하고

 

일일 방문자 수도 두 자릿수가 되는 등

 

많은 변화가 있었기에 바로 재신청을 했어요.

 

 

참고로, 구글링으로 살펴 본 관련 개선 포인트는

 

아래와 같이 5가지 정도가 있더라고요.

 

나의 경우 3~4번이 문제였던듯

 

아직도 일일 방문자는 100명에 훨씬 못미치지만

 

나머지는 다 해결이 되었기 때문에

 

한 번 더 들이대봤어요.

 

다음 결과가 나오는대로 다시 한 번 공유할께요.

 

좋아 가는거야~~

반응형